보석감정사 출신들이 모여 만든 다이아몬드 전문회사 하나다이아몬드에서 1캐럿다이아몬드를 시중가보다 최대 20~30%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이아몬드 특가 이벤트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가을의 웨딩시즌과 크리스마스 등의 이벤트가 많은 겨울에 비해 여름은 전통적으로 주얼리 구매욕구가 떨어지는 비수기로 통한다. 하지만 비수기인 지금이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는 것이 보석업계 관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하나다이아몬드는 작년 여름에도 특가 이벤트를 개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은바 있어 올해도 같은 이벤트를 다시 실시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하나다이아몬드는 국내최초 다이아몬드 매입 전문회사로 출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다이아몬드매입의 기준을 제시하며 성장해 왔으며 최근에는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같은 유색보석에 대한 체계적인 가치평가로 보석전문매장으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는 회사다. 또 직접 다이아몬드 수출입을 하는 도매회사로서 이미 관련 업계에서는 정평이 나있는 유명한 회사다.
이번 다이아몬드 특가 이벤트에서는 GIA감정서나 우신감정서의 1캐럿다이아몬드 뿐만 아니라 예물용으로 많이 쓰이는 3부 5부 다이아몬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시중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최근 수요가 늘고있는 1캐럿 이상의 팬시컷 다이아몬드와 1캐럿부터 5캐럿까지의 팬시컬러 다이아몬드도 함께 특가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되는 모든 다이아몬드는 GIA, 우신, 현대, VGI 등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감정서가 첨부되어 있다.
이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거나 특별한 다이아몬드 컷팅과 특별한 컬러다이아몬드의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다이아몬드 박창훈 대표감정사는 “다이아몬드 시세가 하락해 있는 여름 특가세일을 작년에 진행하면서 고객분들께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다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특가전에는 GIA 감정서가 포함된 최상위 등급부터 저렴한 가격대까지 다양한 사이즈들의 1캐럿 다이아몬드를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평소 꿈꿔오던 다양한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다이아몬드에서는 판매하는 모든 다이아몬드에 감정서와 품질보증서가 첨부되는 것은 물론 모든 다이아몬드제품은 출고전에 최첨단 합성다이아몬드 체크기를 통해 2차 검수를 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출처: 아시아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