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Boutique.

네이버 톡톡으로 예약!

주얼리뉴스


"감정서 없어도 다이아몬드 매입 걱정 마세요"하나다이아몬드- NewsBrite 뉴스기사

  •  글쓴이 : hanadiamond
    18-05-30 17:44  

8b022c771e010d55471db2f52e1c6955_1527670502_04.png

15년 경력의 보석감정전문가 상주

 

 

다이아몬드를 매매할 때 감정서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하지만 살다 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감정서를 분실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만약 감정서가 없는 상태에서 다이아몬드를 매입하고자 한다면 거래소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다이아몬드는 공장에서 천편일률적으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니기에 감정서가 없는경우 어디서 누구와 거래하느냐에 따라 매겨지는 등급과 매입가에 차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들어 감정서를 분실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무작정 아무 감정원에 가서 감정을 의뢰한다고 해서 다이아몬드 가격에 도움이 되는건 아니다. 즉 정확한 감정 기준을 가지고 있는 거래소 및 전문가와 상의한 후 감정의뢰를 해야 불필요한 감정비용과 신간을 버리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으며 손해 보지 않는 확실한 매입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다이아몬드 시세 변동까지 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감정서가 없어도 믿고 거래할 만 하다.

 

하나다이아몬드는 종로, 강남, 청담, 영등포, 대구, 부산에 매장을 운영 중인 보석감정 전문가 그룹이다. 

G.G-GIA(미국보석감정사), A.G-KOREA(보석감기능사), M.V-KOREA(주얼리가치평가사), JPI(일본진주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한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 보석 딜러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하나다이아몬드에서는 도매와 소매를 함께 진행하며 해외 딜러들과 직접 거래하는 까닭에 어느 곳보다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다이아몬드 시세를 제시해 준다. 감정서를 분실했더라도 전문가의 확실한 감정 기준을 통해 등급을 매겨주고, 동종 업계 기준 높은 매입가를 책정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다이아몬드 외에 유색보석매입도 진행한다.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정확한 시세가 없어 매입이 까다로운 유색보석을 상주 중인 전문 감정사를 통해 합리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금 또한 최고가로 매입해 준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하나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전국의 모든 하나다이아몬드 매장에 오시면 오랜 감정경력을 가진 보석감정사들을 만날 수 있다"며 "감정사가 없어도 뚜렷하고 정직한 기준 아래 다이아몬드 매입, 유색보석 매입, 금 매입 거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하나다이아몬드는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확발히 운영중이다. 해당페이지들을 방문하면 실시간 상담 예약 및 지역별 매장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다. 고객과 실제로 진행한 다양한 거래후기도 상세하게 올라와 있어 도움이 된다.

 

 

출처 : NewsBrite 장영신기자

 


 

Why

왜! 하나다이아몬드인가?

 

  • 정직正直, 신의信義
    보석감정원 감정사가 만든 보석전문매장!
    자부심과 실력으로 품질과 금액을 최고로 제공!
  • 최고 전문가모임
    2003년 매장설립 이후 오직 한길!
    수많은 경험으로 최고의 전문가서비스!
  • 바른 제품
    정품/정식 수입통관 해외 현지 직수입과 구매대행!
    오랜경력의 감정사가 현지에서 우수한 품질만을 엄격히 선별공급!
  • 보석매입전문
    보유하고 계신 귀금속, 보석, 명품시계 등을
    즉시 최고가에 매입!
  • 원스탑 매장
    귀금속,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명품시계의 매매를
    하나다이아몬드에서 한번에 해결!
  • 오리지널
    하나다이아몬드를 모방한 유사 홈페이지에 주의 하세요.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과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